이 글은 평범한 취준생이 평범하게 자신이 당일 배운것들과 느낀점들을 쓰기 때문에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말 힘들었던 하루였다. 뭐라 설명하기도 힘들다.
했던 일
어제 있었던 로컬라이징에 대한 코드를 작성했다. 하지만 튜터님이 생각했던 로컬라이징의 방향성과 우리 팀이 생각했던 로컬라이징의 방향성이 맞지 않았던 것인가, 결국 오늘 썼던 코드를 다시 Discard했다. 내 멘탈도 같이 Discard 당했다. 그래서 로컬라이징을 제쳐두고, 지금 현재 미니게임 오류를 집는데 집중하기로 했다.
미니게임 오류
현재 도주 미니게임에서 적이 플레이어를 쫓아가고, 플레이어가 방의 입구를 통해서 다른 방으로 이동하였다면 해당 입구를 쫓도록 작성하였는데, 몬스터가 영구적으로 플레이어를 쫓는 경우에 몬스터와 플레이어 사이의 격차가 발생하면 플레이어를 쫓아가지 않고 방의 입구를 쫓아가는 현상이 발생한다. 이를 내일 수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