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평범한 취준생이 평범하게 자신이 당일 배운것들과 느낀점들을 쓰기 때문에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벌써 3월의 마지막 날이다. 부트캠프만 열심히 하다보니 어느새 여기까지 왔다. 지금은 나의 팀 프로젝트를 하느라 바쁘지만, 여기까지 왔다는 성취감에 젖으면서 오늘의 복습을 시작하겠다. 1. 커스텀 에디터원래는 보통 바빠서 해당 기능을 넣을 생각을 안하긴 했다. 하지만, 이번에는 플레이어, 적댇적 생명체 등등 서로 상호작용을 하는지 확인되지 않아서, "내가 어떻게 하면 적들을 다 없앨시에 방안에서 탈출이 가능하다는 조건을 확인할 수 있을까?" 하다가 저번에 특강에서 들었던 커스텀 에디터 기능이 떠올라서 이번을 기회로 한번 만들어보게 되었다.using UnityEditor;using Unity..